사랑방/햇살님의 좋은 글

식목일날에

doggya 2009. 4. 6. 22:27

 

 

 고령을 향하여 ~ 차안에서

 

 

 산소옆에 이쁘게 핀 제비꽃

 

 

 바로 앞쪽에 비닐 씌어진 곳은 감자를 심은 곳이고

멀리 보이는 곳은 수박을 심은 비닐 하우스입니다

 

 

 마늘 밭이네요.

 

 

 들에 모습입니다...녹색은 마늘 밭입니다...

 

 

 점심식사하러 들어간 휴게소 식당 한 쪽에는 잉어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잉어들이 이뻐죠 ?

 

 

 식당 실내장식이네요 ~

 

 

 오늘 뜯은 쑥입니다..이젠 다듬어야 하네요...^^

 

 

 다듬은 쑥을 살짝 데쳤답니다..

 

 

 찹쌀과 쑥의 만남...쑥 인절미가 되었어요 ~ ㅎ

 

 

 노란 콩고물에 쑥인절미를 화장을 시켰답니다..ㅎ

 

 

 쑥 인절미 대령이오 ~~~  자 이제 맛있게 드셔 보세요 ~ ^^*

 

먹기좋게 다시 잘라서 왔네요 ~ 한입에 쏘 ~ 오 ~ 옥 ~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