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뿌리깊은 나무

때로는 나도 바람이 되고 싶다. -정미숙님에 글중에서-

doggya 2011. 10. 8. 18:05

때로는 나도 바람이 되고 싶다 



잿빛 하늘이 비를 몰고 올 것 같은 날에
불어오는 바람은 가슴을 흔들어 놓는다
정해진 약속이 아니어도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
가슴이 마구 뛴다
바람처럼 날아갈 수만 있다면
그 어디라도 떠나고 싶다

가슴이 마구 뛰는 소리
그 소리 들어 보셨나요
이럴 때는 바람이라도 잡고
흔들어 보고 싶다
바람이 되어
누군가를 흔들어 보고 싶듯이
나 오늘은 바람이 되고 싶다

어느 한 곳에 집착하지 않는 자유의 바람
저문 태양의 뒤꿈치도 밟아보고 싶고
정글의 침묵도 깨우고 싶다
돌처럼 단단한 무감각한 영혼도
흔들어 깨우고 싶다
나 오늘은 바람이 되고 싶다

지금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슴을 시원하게 해 주는 그런 바람
지금 행복한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행복을 불어 넣어주는 그런 바람
나 오늘은 바람이 되고 싶다


-정미숙님에 글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