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doggya 2020. 4. 30. 10:06

#그녀의여행기

#자작글~-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이른아침 친구에게서 러브콜이 들어왔었다
난 널널하게 내남자를 출근하고 널부려져
전날 다녀온 동구릉 자료를 열심히찿고

있었다 얼굴이나 보쟈고 전화가 디데이
아침

초특급 급미사일벙개 아침9시가훨씬넘어서~
차가져 갈테니 시간있느냐고

앗~~싸 ~콜 ~늘 대중교통움직이다가


지금부터 바쁘다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추운겨울 꽃샘추위 더웠다추웠다
이걸입었다 벗었다 방한복을입었다

얇은옷을 입었다 급하게 일정에 없던거랴

하긴 내야 늘 지지리 도 빈티지랴 궁상스렵게
늘 수십년 동일한 옷 설레버리치는내가

우습다 아무튼 순식간에 난 준비완료
춥지도 덥지도 않은 옷을챙겨입고 바쁘다
바빠 또다른친구에게도 연락하고

수선피우다 늘 휴대폰무음해둔지라
출발직전 전화기찿는다 고 소동 아닌소동 허둥되는사이친구도착



어디야 ~~? 에르베이트 안 ㅋㅋㅋ
그리고 탑승 ~~고고

친구한명을 또 유혹해놓고 그친구에게 11시24분도착예정 지금출발합니다
우리동네서 만남은 즐거운것

좋은곳 추천해 ::마장호수 가봤어~?
ㄴㄴㄴㄴ
산정호수 백운호수가보았어
거긴멀고.. 마장호수로 콜

자~~저와함께 마장호수를 가보실래요
고고~~ㅋㅋㅋ

친구와 가는길은 우정 사랑이 있고요
*일행3명
포토죤이랴 하도인증샷줄서서 찍어서 한참만에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갈이 220m폭 1.5m높이7m


초속 30m강풍이불어도 걱정없다고한다

폭은 방탄유리 강화 유리판밑으로 출렁거리는 호숫물을 볼수있다


진도 7m규모 지진에도 걱정없이설계
한번 에 성인 70kg기준으로 1280명
동시에올라서도 끄떡없음튼튼하다고합니다


※주소 경기도 파주군 광탄면 기산리

깔끔한 조성된공원과 하늘계단
수상레져 (카누 카약) 호수둘레길이 낭만적 가족 연인 나들이코스

산과 호수를 끼고 있어 물빛과 낙조
푸른산과 주변군락목과 조화 편안한 휴식처
파주 대표적인 관광지
*약도꺼죽데기만 읽어보고요
*
마장공원호수안내
주차장도 7군데나있다고합이다
전에는 무료 였는데 지금주차요금
차량이용자는 직접확인요망
*
*
숲속군락나무들
마장호수카페
대중교통 양주지하철내려서 마을버스타고
종점에내리면 된다고합니다
와 ~~친구따라 쫄래쫄래 따라간다고
출발지점을 안찍었네요 아깝다.ㅋㅋㅋㅋ
여기는 모두 건너온 상태입니다

바짝 긴장해서 앞만보고 오니 어느새
도착 했습니다 오금저리게 ~~겁쟁이
간이 오그랴 붙을정도로 모두 건너온상태입니다 찬조출연도

아니고 엑스트라가 나도 모르게 있네요
출렁다리 이용시간 찍었어요
출렁다리

2018년 4월까지 우리나라에서 마장호수
출렁다리 가장길다고합니다
지금은 충남 예당저수지 출렁다리가

가장길다고 합니다
기회가 주어질려나 항상 가는곳이
제겐 새로운 초행길이었습니다

귀추가 주목됩니다
바람이 상당히 심하게 분것 아시죠
스릴만점
전무서워서 처음부터 끝까지 난간 손잡이
잡고 왔습니다

다리가 ~~후덜덜 오히려 어린아이들은 잘가더군요.ㅋㅋㅋ겁쟁이

다리위에서 무서워서 덜덜덜 사진을못담았어요
물은 일급청정수처럼 너무깨끗했어요
*가슴이 확트이죠 연신 눌려됩니다
*테크길을 걸으면서 담은것입니다
*
*
코로나 영향도 있고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그다지 붐비지않아서
전 오히려 좋았습니다
호수 주변으로 테크길조성
전 일부려 사람들앞서서 찍음
*
호수둘레와 흙길도요
거의한바퀴 다돌아서
제방길입니다
*
뭐지 ?캠핑장같기도
아니면말고요
제방위에서 본모습입니다
수상레져시설 관리하는곳인가
저기보인곳 혼자생각
*한바퀴 다돌고서 쉼터에서 바라본모습
입니다
출발지점 조금 더왔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인증샷 한두컷은그래도
남겨야죠

폭 ~~본문에참고하셔요
길이 등등
아래에는방탄유리 아래로 호수물이 보입니다

길이220,m
높이7m
초속 30m
바람이불어도 끄덕없고 안전하다고해서요

무섭지만 용기를 내서 ~~~ㅋㅋㅋ
수위도 꽤 깊을것 같지 않으셔요
바람심하게 불어서 모자도 날아갈듯이


강풍 이었어요 하하하하하
*
*
*
*
*아 참 그리고 마장호수 수질관리
실명제 안내표시되어 있었어요
*
*
분수도 춤추고 있었어요

*
*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친구야 고마워 좋은곳 구경시켜주고
안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다녀오고나서
*일행 3명

2020년 4.24.금요일






마장호수    

한참만에  찍다   다들인증샷찍느냐고    줄서서~~~~~~~~~


















마장호수   카페  




여기가   출발선이가  영문도 모르고  출렁다리인지도  모르고 

 그냥   호수인줄 알고 따라가다

아무련 정보  없이  요  ㅋㅋㅋ친구따라  강남가다   ㅋㅋㅋ





마장호수 출렁다리    중간쯤   왔어요   다리가  흔들흔들  그래도  용기내서 인증샷  

무서워   ~~~~~~~~~~~~~얼른찍어    ㅋㅋㅋㅋ






갈이 220m폭 1.5m높이7m


초속 30m강풍이불어도 걱정없다고한다

폭은 방탄유리 강화 유리판밑으로 출렁거리는 호숫물을 볼수있다


진도 7m규모 지진에도 걱정없이설계
한번 에 성인 70kg기준으로 1280명
동시에올라서도 끄떡없음튼튼하다고합니다


어느새  건너오다     무서워서   차마아래는 볼수도없었어요  

스마트폰도   행여나  실수해서  물에빠뜨릴까봐    제눈엔    홈이  넓었어요 

손도  쏘옥  들어갓어요


그래서  안전하게   호주머니속에  넣고요   쟈크까지  안전하게  채우고요

앞만보고      손잡이  난간 잡고서  건넜어요  얼마나 무섭고  길게 느껴지던지  

겁쟁이   ~~~~~~~~~~그래도안전하게   땅에  도착    건너왔습니다  

뒤돌아보면서요    


이용시간   찬조출연도  아니고   엑스트라입니다     ㅋㅋㅋ계속  사진찍는다고  

저는   출렁다리는  시간표만 찍었는데요  어느새또모델이  등장해있네요 다들

동작도  빨라요   ㅋㅋㅋ




사계정 모두 멋지고  노을이   멋지다고합니다




건너와서입니다      갑자기   러브콜을 받고서 제가방속에는  커피와   과자 

과일  늘  제가방는 무겁습니다  내가메고갈까   하는데    친구가  괜찮어 

이정도    멜힘은 있어   정작무거우면   도움청할께    가다가  벤취에서 

 

과일과  과자   커피도  마시고요  

스타벅스  ,엔젤   폼냐고 분위기 있는 카페보다     멋진 노상카페에서요 

호수를  바라보면서  친구들과수다삼매경  

제가방은  맨날 배불뚝이   냉장고  털어서  급  나르다  


초특급 벙개 급미사일  벙개  아침  한시간 반전에때려서  마장호수까지 



바람이  불어선인지  그다지   이용객이  별로없어요 



물은  일급수처럼  깨끗했습니다   테크길을  돌면서  찍은사진입니다 





둘레길을 걸으면서  바라본모습입니다 



둘레길은  테크길입니다 








전 항상      산책인파보다   앞서서  쪼르르  달려가서  찍기도   하고요 

아니면  꽁무늬에서   찍기도해요 





이렇게    흙길도   있고요 




한바퀴를  다돌아서  제방뚝길입니다 





뚝길에서   아래로본모습 



쉼터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계단으로  올라왔습니다





한바퀴를  거의  다돌았습니다 



무엇인지   모르냐 부표  











마장호수  주차장은  7군데나  있나봅니다 

주차요금은 직접 확인요망  

전친구차량으로  무임 승차   ㅋㅋㅋ












차량으로  이동해서인지   이날은   만보도   못걸었더군요  ㅋㅋㅋㅋ

혼자가는  길은   호기심   설레임이  있지만 친구와  동행한길은

또한    우정과  사랑이 가득합니다   ^-^

친구들아  고마워   


2020년     4.24,금요일  

자구경은  잘하셨나요    주차요금은   직접확인하셔요 

*일행    3명  



'사랑방 > 행복님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암민속 박물관♧  (0) 2020.04.30
♧청암민속 박물관♧  (0) 2020.04.30
♧양재시민숲 기념탑들♧  (0) 2020.04.29
♧양재 시민의숲 우중나들이♧  (0) 2020.04.29
♧양재 시민의숲 튜울립♧  (0) 202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