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햇살님의 좋은 글

비오는 날에 고향에서

doggya 2009. 7. 13. 08:20

햇살이가 지난주에 찜해 놓았던 산딸기입니다 ^^

일주일만에 갔는데 벌써 이렇게 익었어요...^^

비가 오는데도 비옷 입고 햇살이가 산땰기 땄네요

지난주에 딴 딸기를 모두 다 음료수로 재우는 바람에

친구들에게 줄 산딸기주를 담아야 했거던요 ㅎㅎ

비는 자꾸만 내리지 산딸기가

 다 짓물을것 같아서  얼마나 애가 타던지요

참 이쁘죠 ? 잘 익은 산딸기 ㅎㅎ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제대로 찍지를 못하겠더라고요..ㅠㅠ

그래도 가만히 있을 햇살이가 아니죠 ㅎㅎ

수단껏 빗물에 젓어면 속옷으로 딱고 ~ ㅋㅋㅋ

그렇게 해서 어렵게 얻은 이 사진들 ㅎㅎ

사실 이 딸기는 그리 많질 않아서 요것만 딴것이 아니라 ~

지난번에 딴 딸기는 아직도 많이 있긴 한데 비가 오는 바람에 짓물런게 많았지만...

그래도 그중에 좋은 것으로다가 골라서 이 딸기를 많이 땄어요..^^

어제 딴 딸기는 모조리 과실주에 다 담구어 버렸어요 ...

아마 숨도 못 쉴걸요 ~ ㅎㅎㅎ 이제 마음에 좀 놓이네요 ^^

비오는데 중에 찍은 예쁜 야생화..햇살이는 산나리라고 불렀어요..

정말 예쁘죠 ? 그치요 ? 넹 ? ㅋㅋ

이쁜 야생화가 많은데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었어요..ㅠㅠ

붓꽃(꽃창포)이에요

비가오고 날씨가 흐려서 화질이 어둡네요 ...

 노루오줌이라는 야생화에요 ..

이번에도 한장 담아 봤어요 ^^

집안에 있는 예쁜 채송화 ~ ㅎ

채송화에 벌이 놀고 있군요 ~~

넘 이쁘당 ~ ♥

호박꽃이 활짝 피었어요 ..

호박꽃도 꽃이냐? 라는 말이 있지만

호박꽃도 예뻐네요 ^^

벌이 열심히 꿀을 모으고 있어요..^^

꽃잎이 떨어진 자리에는 벌써 호박이 이렇게 달려 있네요..^^

땅콩꽃이에요 ^^

비오는데 땅콩 잎에는 달팽이가 놀고 있고요 ...

달팽이가 제 얼굴을 다 드러냈어요 ㅎㅎ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잠자리죠..작약 잎사귀에서 쉬고 있네요..^^.

작은 개구리도 비가 오니까 좋은지 놀러 나왔어요..^^

마꽃이에요 ..^^

새로운 한주 늘 행복하세요 ~ 조이님 !

햇살이 다녀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