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햇살님의 좋은 글

당신은 행복한 나의 비밀입니다

doggya 2009. 7. 17. 10:01

 

 

당신은 행복한 나의 비밀입니다 



어느 날
아침이슬처럼 살며시 내 마음 안에 들어온 당신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너무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당신
그런 당신이 자꾸만 좋아집니다

당신을 좋아한 뒤로는 가슴 벅차 옴으로 터질 것만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해라는 말보다
당신이 자꾸 보고 싶어라는 말이 내 가슴에 더 와 닿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는 나의 마음은
당신을 향한 단 하나뿐인 나의 사랑입니다

당신을 위해 저 하늘 별은 못 되어도
간절한 소망의 눈빛으로 당신께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무엇이라도 해 주고 싶은 나의
마음이지만 따뜻한 말 한 마디 해주지
못하는 내 자신이 너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당신이 있어 이 순간에도 난 행복합니다

그 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당신은 나의 행복한 비밀입니다

나는 소망합니다
이 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당신만을 바라볼 수 있기를

그런 당신에게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나.. 당신을 너무 좋아합니다.


- 아주 특별한 성공의 지혜 중에서 -





당신을 만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늘 미소를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언제 만나도 늘 웃는 얼굴은
부드럽고 정감을 느끼게 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언제나 기분이 좋게 합니다

당신과 말을 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의 말은 참으로 알아듣기가 쉽습니다
어설픈 외래어나 어려운 말보다는
우리들이 늘상 쓰는 말 중에서
쉽고 고운 말들로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언제나 남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입니다
건널목을 건널 때도 남보다 조금 뒤에서
걸음이 느린 할머니 손을 잡고
함께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당신을 아는 것이 왜 이리 행복할까요?
당신은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믿고 함께 사는 필요함을 알게 해주고
서로 돕는 즐거움 가운데 소망을 가지게 하는
당신의 사랑이 가까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속에 닮아온 글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설레임입니다.

나 안에 그사람이 살고 있는 일이기도 하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You Call It Love - Karoline Kruger

'사랑방 > 햇살님의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그 자리에서 행복을 찾아라  (0) 2009.07.20
마음의 산책  (0) 2009.07.18
좋은나무는 쉽게 크지 않습니다  (0) 2009.07.14
비오는 날에 고향에서   (0) 2009.07.13
인생의 네 계단 중에서  (0) 200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