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햇살님의 좋은 글

♡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하고 싶다 ♡

doggya 2009. 12. 25. 10:33

♡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하고 싶다 ♡




다른 때도 그렇지만
크리스마스에는 더욱 더 사랑이 하고 싶다
일년을 묵어,이젠 텁텁해져버린 가슴을

 




채 다하지 못한 말을 담아둔 빈 가슴을
편지 봉투처럼 열어두고
그 안에 내가 꿈꾸던 사람이 들어와





사랑하는 사람과 나만이 머무는 그 작은 공간에서
크리스마스 같은 행복한 사랑을 하고 싶다 





크리스마스에는
입지 않고 걸어두는
아끼는 옷처럼 소중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피부가 까지고 피가 흐르는 외상보다
몸 안의 가려진 장기들이 다치는





내상이 더 위험한 법이듯
나는 피부처럼 밖에 두는 사람이 아닌

 




내 안에 가장 깊숙한 곳에 간직할 수 있는
심장처럼 소중한 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  

      좋은 사람 中에서

 


 

내게 그대는/유영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