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햇살님의 좋은 글

당신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doggya 2009. 12. 28. 10:38

 

 

당신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당신이 원하지 않아도
언제나
향기로운 미소 지으며
당신을 기쁘게 할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외로움에 갇히어
힘들어 하고 있는 당신에게
포근한 봄 바람 처럼
즐거움으로 힘든 당신을
편안하게 해 줄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쓸쓸한 기분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당신에게
어머니의 손길처럼
후련히 쓸어 내려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당신이 바라지 않아도
항상
아름다운 마음으로
당신을 즐겁게 할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조금은 내 삶이 힘들어도
당신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희생 할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세상 사람 모두가
부러워 하고
동경 하면서도
어느 누구도 해 내지 못하는
그런, 아름답고 향이 가득한 사랑을
영원히 줄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좋은글 중에서-

 

         

                사랑하는 이에게 - 김종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