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행 중/2014년 여름

호숫가 결혼식에 초대(?) 받았어요

doggya 2014. 8. 25. 06:30

시카고가 있는 일리노이주 바로 위에 있는 주가 위스컨신주에요.

주경계를 넘어 약 한시간 ㅇㅔ정도 가면 있는 밀워키라는 도시에는 그런대로 유명한 것들이 꽤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곳이 밀러 맥주공장견학이었지요. ㅎㅎㅎ




독일에서 이민 온 밀러라는 사람이 세운 공장으로 그 규모가 엄청나더군요.



견학을 마치고 마지막 코스가 공짜로 세가지 맥주를 시음해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더운 날 시원한 맥주 3잔 ~~ 꿀맛이었지요. ㅎㅎㅎ



밀워키를 떠나 더 북쪽으로 올라가 미국에서 유명한 미식축구팀의 고장인 그린 베이라는 곳에서 공교롭게도 시합이 있어서

방을 못 구해 근처 다른 도시로 왔다 갔다 하면서 힘들게 하루를 보내고는

더 북쪽으로 미시간 호수의 끝을 향해 갔지요.

와 ~ 드디어 끝인가 보다. 그런데 ~~~

그런데 알고 보니 생각보다 더 북쪽으로 올라가 미시간 호수가 아니고 수피어리어호수까지 온 거였어요.

이 호수 건너편은 캐나다이니 최북단까지 온 셈이지요. ㅎㅎㅎ



호수를 감상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소리가 들리기에 돌아보니

결혼식이 한창이었어요.

토요일 초저녁에 호숫가에서 벌어지는 결혼식..... 보기 좋더군요.

막 뛰어가서 빈 의자 차지하고 앉아 저녁이라도 얻어 먹을까 ~~ 하다가 ~~

꾹 참고 멀리서 두 사람의 앞날의 행복을 맘껏 빌어주었지요. 

잘 ~~ 사세요 ~~ ^+^

'지금은 여행 중 > 2014년 여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태공이 울고 갈 낚시법  (0) 2014.08.23
링컨 대통령이 살던 집  (0) 2014.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