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여행과 체험/한 장의 추억

봄기분 내보세요

doggya 2018. 2. 7. 08:57

오늘 산책을 나갔다가 봄을 만나고 왔어요.

화사한 나무가 기분을 무쟈게 좋게 해주네요. 

아직 한국은 영하를 기록하는데 기분 전환을 해 보실까요?


함께 즐기시겠어요?



나무가 연분홍으로 덮여 있어요.

마치 봄나들이를 위해서 한껏 치장을 한 거 같았어요.



이건 조금 더 분홍색이네요.

벌써 온 천지에 벚꽃이 피었어요



가까이서 보니 연분홍의 꽃이 겹겹이 있네요.

겹벗꽃인가요?



아침 햇살을 받고 있는 모습이 예뻐서 몇 장 찍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