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경복궁역 (경희궁 뷔페 )다녀왔어요 (정보 )

doggya 2019. 3. 11. 08:47



3호선  경복궁 역빠져나옵니다 



전   지상으로   6번 출구로  빠져나왔어요   ^-^


지하에서는   생산성 빌딩으로  연결되는것 같았어요  에르베이트  이용이  필요하신분들 

혹시나   보행이불편하신분들   은   지층에   있었어요









부지런히   달려온 봄날    친구들을   반기기랴도   할듯이 

  살며시   애교를  부려서   저에게 

먼저미소보내서   저는  어느새  속삭이고  있었어요  

  속살을  드려내며   갖가지 화려한  모습으로 뽐내며 이뿌게  

활작 웃으며   이뿌게  꽃단장하고   미소지으며 작은꽃들과  

   난 속삭이며   눈마주치며  봄날을  만끽한다

*(더많은  이뿐꽃은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





























































☆경희궁뷔페 저녁만찬☆
(  결혼식 피로연 ,각종모임 연회 돌잔치 출장 각종 이벤트 )

경희궁 뷔페 도착하니
세팅중이랍니다 어서어서 오세요
전 집행부 임원한분 외에 1등으로 참석 했었다

경희궁 여려분은 가장먼저 무엇이 생각나나요 ~?우리나라 5대 고궁 생각나지 않나요 경복궁 역 내

5대고궁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
경희궁 그리고 종묘 ( 조선역대왕들의 신위를모신곳 )올해는 고궁투어나

다시해서 역사공부나 또다시 해볼까 ....
서론이 너무길었나요 경복궁 역내 위치하는 경희궁 뷔페를

소개해드릴께요 위치는 한국 생산성
지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상으로 나오면 경복궁 6번출구

나오면 좌측으로 대신증권 하나은행 보이고 바로옆에 지하1층 연결
길치인저도 찻는데 별어려움이

없었어요 출구 들어서니 갖가지 예쁜
미니 화분이 봄을 알리기랴도 하듯이 개화 방갑게 맞이해주고 대형 륨

연회장도 웬만한 행사를 치룰정도로 넓고 정갈하고 정돈되어 있었다 음식도 다양하고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초밥 육회 해물 밥 탕 튀김 오리고기 국수 면 잡채 야채 샐러드 죽 아이스크림 음료 주류

아무튼 없는것 빼놓고 다있다 물론

다먹지도 못하지만 갈비 기타등등 해물 하지만 항상먹는것만 리필해서 먹기 ㅋㅋㅋ
난먹는것보가 찍는게 더재미있어

집결시간보다 훨씬 일찍도착했기에 일부만 세팅 나중에

모두 세팅 그리고 친구들이 한명두명 도착 먼저 식사를하고 행사진행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먼길 마다하고 달려온전국친구들 방가웠고 우리는 폭풍흡입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음식도 위생적이고

깔끔하고 대만족이었다 특별한 맛 자유시간레크레이션도 널널하게 배려해두셔서 써비스 대만족 맛나게


먹고 즐겁게 보내고오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적선동
한국생산성빌딩 지층

*지하철 3호선 경복궁 역 6번출구 (지상나가서)
좌회전 도보 1분~3분가능
(내가찻아간방법 )



*전화02ㅡ734ㅡ7411ㅡ3
주차장 지하 2.3.4층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