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삿갓거사 탐방기

호숫가에서 열린 한 여름 주말 오후의 팝 콘서트

doggya 2012. 7. 21. 02:04

삿갓거사님의 집은 샌프란시스코의 외곽인 Foster City랍니다.

거기는 호수가 많아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구요.


거기서는 여름동안 주말마다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네요. 물론 공짜지요. ㅎㅎㅎ

전 시카고 있기에 가지는 못 하지만, 사진으로 나마 분이를 즐기 볼까 하네요. 

여러분도 함께 즐겨 보실까요?



시원하게 펼쳐진 호수가 뒷 배경으로 있는 무대 경치가 참 좋지요?



그리 넓지 않은 곳인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 걸 보면 그 열기를 짐작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이 비디오는 이날 콘서트는 아니지만, 이 그룹의 다른 공연이니 한 번 들어 보셔요.



흥에 겨운 아주머니 두 분은 첨부터 끝까지 쉬지 않고 춤을 추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무대에서 멀다고 춤을 못 추거나 파트너가 없다고 못 하는 건 아니겠지요? 누구든지 옆에 잇는 사람과 함께 신나게.. ㅎㅎㅎ


무대에서의 공연은 한창이지만.....



음악은 귀로 듣지 입으로 듣나요?

우선 먹고 보자 ~~ ㅎㅎㅎ



서늘한 호숫가에서 한적한 주말 오후를 즐기는 사라들 참 여유있어 보이고 좋지요?

나도 가고 시포 ~~~ ㅠㅠ



조용히 물들어 가는 저녁 놀이 참 아름답네요.

이 곳은 호수와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만으로 이어지는 지류들이 있어 저녁에는 샴페인을 터뜨리는 연인들의 놀잇배도 심심치 않게 있답니다.


더 많은 사진이 삿갓거사님의 집  http://blog.naver.com/fuller1003 에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