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여행과 체험/한 장의 추억

결혼식을 공원에서

doggya 2018. 7. 3. 07:37



날이 더워서 집에서 한 20분 떨어진 공원엘 갔었어요.

아 ~ 그런데 거기서 결혼식이 있었네요.

결혼식이 끝나고 점심시간이었는데 그 후에는 음악을 틀어 놓고 음악에 맞춰 춤들을 추더군요.

참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선 나오는데 바위가 눈길을 끝었어요.

사람의 얼굴을 그대로 하고 있더군요.

입은 구멍이 뻥 뚫려서 장난 삼아 한 번 손을 넣어 봤는데 아무 일도 생기지 않더군요.

난 또 뭐가 무나 했는데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