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서울역사내 계절밥상☆친구들과 함께 (정보 )

doggya 2019. 1. 7. 14:12

☆서울역사내 계절밥상☆
맛집탐방

서울역 하면 여려분은 가장먼저 무엇을떠올릴까요 우리나라 대한민국 수도 서울 관문 기차역 철도역 서울역

경부선과 경부고속도로 kTX 고속철도 시발점이며 종착역이며 수도권 1호선4호선환승역이면서 이제는

경의중안선 공항철도 환승역이기도하다
하루 평균 몇만명이이용하는 한국철도
중심지 서울역사안은 너무나도 많이

변했다 만남과 이별 마중 그련것은 찻아볼수없고 이제는제각기총총총
여행 츨장 쇼핑 식사 복합역이다


나도 어느날 서울역 고가공원을찻아가다가 비를쫄딱만나 인근역명동으로 사진전에초대 관람

그리고또다시방문 한번도 구경못한식물들 꽃들 나무들 내가  마가목이라는 나무를

처음알게된것도 고가공원 7017이었다
이야기 옆으로 새었나요 그런본론으로


※서울역사내 계절밥상위치

서울역사내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물론 요즘 스마트폰덕택에 잘찻아다니지만 저같은 길치를 위한써비스

서울광장 과복합쇼핑물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사이에 위치하고있어요

쟈기현재위치 출구에서 서울역은 광범위하니까 넉넉하게 시간할애

  서울역 1번출구 방향으로 계속나가서

KTX타는곳 (2층)에서보면에스컬레이트타고올라가면
3층에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사이에있어요

3층에서 밖으로 문열고 나가면 바로옆에 보여요

   저같은 초행인도 금방찿았어요


※식사 가격
*평일점심₩14900

*평일 주말 디너 ₩23900
*시간오전11:00~오후10시까지

*예약주문전화02ㅡ363ㅡ2013

약속된 장소를 두리번거려찻아가니
먼저도착한 몇몇친구들이 대기실에서기다리고 우리는

예약된시간을 기다리면서 규모는 어느뷔페 못지 않게 꽤컸었다

   인테리어 도 멋지고 상당히 넓었다 물론

어느뷔페를 가던지 쟈기가 선호하는며뉴만 먹기마련

   우리는 예약된시간에 입장해도 점심시간이라서

그련지 조금어수선 대기하랴고해서 우리일행은 우르르빠져나갔다
물론 얼핏보이륨도 여려개 있었다

다시안내할테니 모두 나감 이틈에 난 한바퀴 돌아보았다
난먹는것보다 찍는게 더재미있기에

하지만 사전 검색하고 가보았는데 조금
아쉬었다 요샛말로 펙트가 없었다
그다지 그냥저냥 그랬다 테이블에는

추가주문할수맀는티켓이 있었고 우리일행도

 돌솥비빔밥주문 직원이 직접써빙해주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련지 며뉴도 금방금방리필이안되고 조금빈느낌 조금아쉬었다 별다르게계절
며뉴가 무엇인지 설명은

사진보고할께요 난원래 탄수화물과랴서
밥은 볶음밥밖 에없냐고 물어보니 ,저쪽에   있단다

저쪽에
보리밥과흰밥이있었고
난원래 고기는관심이없지만 삼겹살
맛보지 않아서 맛은 몰라요

야채준비되어있고 그리고 소금새우구이 몇마리우선담고 

  계란후라이 쉐프님들이계속 굽고계셨고

그리고난 매운것 좋아해서   또매운쫄면퍼서오고

  무슨전인지 호떡인가 딱1개가져와서
맛나게 먹다 더가져올껄 그리고죽종류

난항상고민 안하고 호박죽 한그릇퍼오고
1회에폭풍흡입 나중에 보니 꼬막과양념장가지고

밥비벼먹를수있어서 난 2회채두번채도역시 난꼬막과 양념장

  야채섞여서 밥비벼먹다 난이세상에고기
보다 밥이제일맛나~
폭픙흡입 과일도 패스~떡같은것없었다

음료도패스~ 과자~추억의과자도 있고요
충무김밥 무우말랭이 오징어 무침깍두기
김치 황금마늘볶음밥 무슨맛인지있고요

아무튼그래도 배부르게볶음밥과 꼬막비빔밥먹고나니 배부름 

 폭픙흡입 앗땨   배부르다  
그련데  또    내앞에 앉은친구가

아이스크림 팥빙수도 써비스 해주었는데
맛~~ 그다지배가 부른까닭인지 특징이없었다


그리고 임으로판매하는 계절장터도있었다

저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다지돈가격에
비해서 펙트도없었다 맛있다고 대부분
포스팅글을 출발하면서 읽어보았는데

저는 조금 아쉬었답니다
이것은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기차역에서 마음넉넉하게 즐겁게 
맛있는것...드셔보십시요


※서울역사내 계절밥상
*주소서울특별시 즁구한강대로405호
서울역사3층

*전화02ㅡ363ㅡ2013

*내가찻아간방법
*-지하철4호선 (서울역)1번출구
서울역사내 2층kTX타는곳에서
3층에스컬레아트타고올라감


서울역은 어느새 복합쇼핑물단지

케리어   끌고  가는 사람 

여행   출장    업무    쇼핑  하는사람 
맛집들이생겨나서 혼자이든 여려명이든
모두가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답니다





요즘   서울하늘은 항상 미세 먼지와의   전쟁입니다 


서울역

  황사 마스크 

  요즘  건강을  위해서   필수품목이다  

요즘  마스크착용이  전   혀  낯설지  않다  

미세먼지와   항상 같이  살아가야하니까    ㅠㅠ~^^*


길치는   현장  답사  하지않더랴도    묻지도  않고  잘  목적지 까지  

잘 찻아   왔습니다   


무사히   목적지  집결지까지   잘 찻아왔습니다  ^-^

3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대기실안입니다   우리는  1시   예약  

12시  도착해서  1시간 기다림   혹시나  늦게  올 친구들있나하고 

 12시 30분 예약을

또다시    30분 늦추어버림 














쫄면  묵 


난쫄면과  묵  퍼가기  ~ㅋㅋㅋ매콤해서   ~~1회시  

까먹기   귀찮더랴도    새우몇마리   가져가기   1회시  ㅋㅋㅋㅋ





밥이  안보여서  볶음밥만퍼가다    ~~~~~~~~~~~~ㅋㅋㅋㅋㅋ













주말이라서   손님들은  상당히  많았어요      점심시간대라서요 


쌈야채    ~~~~~~~~


삼겹살  코너   패스  ~



다들   고기   리필해와서  잘먹던데 

 난 고기보다 밥이맛나  김치랑 

뷔페서   신기한 음식을 많이 먹을 것 같아도

   항상 자기 가 먹는 것 만 먹기  



케잌종류도  뷔페에서 달아서    패스  ~~~~~




꼬막장  비빕밥코너   

보리밥과   흰쌀밥  

꼬막은  옆에  까서   배치되어있어요  

 

난기호데로   2회시    꼬막   몇마리넣고  밥넣고 

 고추장 야채  참기름도 넣고  김치  

또신나게  밥만  가져와서 비벼먹었답니다


집밥 선호식도락가    ~~ㅋㅋㅋㅋ 

그래서  배부르게  비벼서   폭풍흡입  










충무김밥  재료인   김치와   오징어무침  깍두기  

김치도   있고요  그외에  죽코너  국수  코너도  있어요  



내앞에  앉은  남친이   먹으랴고 직접 써비스해준   팥빙수인가 ~?

아이스크림인가요 ? 밥을잔뜩  먹어서 인지  

  별,니맛네맛   아무련 맛도  못느겼어요  ㅋㅋㅋ





직원이  우리 일행을  륨으로  안내해서 우르르  몰려가서  자리 잡기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은 저는  조금  요새말로    가격에비해서   펙트가   없었어요   

그냥  그련   정도였답니다    

각자   쟈기기호데로  가져 와서 식사하기   

테이블에는   돌솥비빔밥과  무슨  며뉴를  

 추가주문할수  있는  티켓이  있어요 


우리   친구들도 일부몇명은  각각 돌 솥비빔밥

주문해서 먹기  

친구들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멋지게  보내자 

새해  복 많이  받어 

식사를  끝내고  나와서  모처럼 인증 샷  


 

매일매일  선머슴아 처럼 껑충껑충 운동화신고  뛰어다니다가

모처럼 그래도 모임이  있는날에는  키도  크서 신발장에도

안들어가서 항상   드레스 륨에 방한쪽 귀퉁이에  보관해둔겨울용 

 롱부츄 신고

신년 모임 가다  내신발  외출시키기  빤짝  빤짝  광내서  ~ㅋㅋㅋ




친구들과   함께  일행 23명  

우리는 또2차로  이동 어수선해서요



2차에  가서   커피마시고    생맥주 마시고 음료수  마시고 

   모두배불려서   적게시키기   

집출발하면서  친구들에게  맛만  보여줄려고  냉장고  털어서  가져간 

   천혜향인지   레드향인지   나도  모르지만  

새콤달콤한  맛   가져가다  


친구들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멋지게  보내자 

새해  복 많이  받어  ,친구들아  사랑해   ^-^





※서울역사내 계절밥상
*주소서울특별시 즁구한강대로405호
서울역사3층

*전화02ㅡ363ㅡ2013

*내가찻아간방법
*-지하철4호선 (서울역)1번출구
서울역사내 2층kTX타는곳에서
3층에스컬레아트타고올라감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사이에   있어요  

2019년   1.5토요일    (서울역사내   계절밥상을  다녀오고 나서  )



 친구.

                      진시몬:작사 / 진시몬:작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