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울이뿐며느리와 한강유람선 불꽃쑈 구경♡이랜드 크루즈 유람선

doggya 2019. 9. 4. 12:45

♧한강유람선 선상 불꽃쇼♧

대한민국 서울하면 한강이다
.한강 몇차례 가보았고 뚝섬 유원지
여의도공원가서 라면도 먹어보고
한강은 나들이 데이트 하기 좋고

서울시민이나 외국인들이 서울여행을 오면 대표적인명소이다

관광지이고 여의도 벗꽃이필때면 가보고
한강에는 볼거리 놀거리 저녁인되도
엄첨붐볐다 돗자리도 등과같이 세트며뉴로 팔고 있었다 여의니루에

별에서 온그대 촬영지랴고도한다
급하게 이동해서 찬찬히 못보았으나
조명과 회려한 불빛이
한강을 수놓고 있었다

이랜드 크루즈 한강유람선 1986년 첫취향 운항 개시

     유람선 내부에는 갖가지 문화시설을 갖추고 공연과

쇼 줄겁게 보내고오다

나의  생일   이벤트  3차 

 



 

 
생일 축하 합니다.
*
*














이랜드 크루즈 










배가  이동하고   하다보니 사진이  계속 흔들려버리네요 





저기  우둑솟 은 빌딩은 63빌딩이라고하네요 

물은   그다지   맑지  않았어요 그리고 약간   비릿하고  역한  냄새도 나고요  

하지만  아랑곳없고 모두   들듭니다   환호하고요 시원한  한강 바람과   야경에 

사로잡힙니다  




배위로   우르르   쾅 쾅   지하철  서울 메트로도 지나갑니다  


무슨 다리인지 모르나   한강   철교  신나게  지나갑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층   2층위에 갑판위에    관람객들이 많아요 

배주변을 돌아보니  정원  539명이랴고  적혀  있었어요 

구명  보우트인가요 



저는  1층  2층  갑판위로   다니면서 구경하다가   크루즈안으로  들어옵니다 

여기도   관광객이 많아요 


구명조끼도  보이고요  선내에는 안전 사항 방송하던데 

 다를   귀기울려 듣지는 않았습니다 

바다가  아니라 강이어서 그련가요  저역시도 

별두려움 없이  여기저기  즐기기  관람하기



실내에서  음악 감상   공연  구경도하고요 분수쑈할때에는  모두 안으로  들여보냈어요

옷젖고   위험하다고요 




사진이  기술이부족해  흔들렸으나 실제로는 너무너무  황홀하고  멋졌어요  

저보다   키크신 분들도 많고요 ㅋㅋㅋ




         배는 이동하고있고요    게속 흔들려버렸네요   ㅠㅠㅠㅠ


제되로  된게  하나도  없네요  ㅠㅠㅠ












선내에서  뮤직공연  별다른 맛이에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배는 이동해서  흔들리고요  ~~ㅠㅠㅠㅠ





 


제데로된것이  하나도 없네요  ㅠㅠㅠ










사진사가 (필자가   시원찮아서   )계속흔들리네요 

하지만  실제로는 너무 너무  멋지고  좋았어요 

환상이었어요  















배는   2층까지  ~~~~~~





정원   539명 




1시간  신나게  배타고 즐기고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사람들이 인증샷 남기느냐고   여념이없어요 

그리고 주변에는   한강 야경과    먹거리 가져와서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돗자리   가져온분들도  계실테지만   입구에서  팔기도   했어요

등과세트로요   



별에서  온그대  관광지래요    



이제서야  매표소  안내문을  읽어 봅니다 

도착했을때는 달리기하느랴  건성으로  보았는데요 

궁금 한것 직접 확인하셔요  

크루즈   4척이 운항하는가요    ㅋㅋㅋ

우리가   탄 크루즈입니다 

토요일   2회운항하는군요  

선상 불꽃쇼   

선상 뮤직공연

한강의  야경  

시간 엄수 

늦게  도착하면   허둥되기  말쨩  도루묵  

뱃길에  찻길에  일찍서둘려라   

시간지체되고  도로밀리는것  감안해서요


크루즈    운항시간과 가격표입니다 

궁금하신 분직접확인하셔요  

인터넷  예매가능  


배탈경우    신분증 필수사항  

기타   궁금하신분은 직접 확인하셔요 




 

                

   자    구경은 잘 하셨나요  
저의  생일 이벤트   이것으로  끝내고  
또다시  걸어서  여의나루지하철까지   도보로  이동해서  
지하철로  이동했답니다  
2019년   8.31일  토요일  

가을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빗길  안전 운행  안전보행하셔요 

2019년   9.4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