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서울 한양도성 남소문터을찿아서 하산♧

doggya 2020. 2. 17. 13:27

남산 팔각정까지 투어 내려오다가
점심을먹고 커피도 먹고
중식도 해결하고요



남산 한양도성 성곽길을 내려옵니다
국립극장 방면으로 그리고 남소문터을찿아서 고고~~~
♧서울 한양도성 남소문터을찿아서 하산♧
일행 3명





국립극장방면으로  내려갑니다 




점심을 먹은 곳입니다 ,주변도   깔끔하게  정리하고요 





따듯한물   필수요






저번에  친구들과  함께동행했던길입니다   34명과  우르르 가고

  우르르 오고 인증샷 남긴다고 아우성 

개별행동했으나    자세히  감상못한것     차분 하게  들어옵니다



전망대입니다 여전히미세먼지  작렬 시야가안보입니다 









내려가는 길은 나무테크길입니다 



누군가에게출발지  누군가에는 목적지   그려나   

아무도  올라오는  사람도  없어요   ㅋㅋㅋ



큰돌 작은돌 돌쌓는방법이  참   신기하기도 하죠 






진짜신기하신지      열심히  보고  계십니다 




와우    ~~진짜  신기하지않으신가요 










각시대별   축성 방법   큰돌작은   돌  쌓은  성벽   신기하고 

소중한  문화유산 

팔각정에서 내려오는길은 조금 급경사입니다













많이 걸었죠
제가 늘 계단을 힘들어하니
힘들지 않아요,제게  물어왔어요 


괜찮어..? 오히려 절염려합니다
네네 .;괜찮아요

천천히 한발두발 발맞추어서
내려옵니다

하나.둘셋 ~넷 ~~~천천히
네네;전 아무생각없이 무
오로지 안전만 무생각
천천히 땅만보고 내려옵니다~~ㅋㅋㅋㅋ









남소문터를 혹시아느냐고 전망대에서
물어보니 성곽길 여기서끝이랴고
본인이 41년동안 살았다고 이제성곽길.

없다고 큰소리치는 아저씨.ㅋㅋㅋ
사전 정보 확인안하고 갔으면 진짜 그련가~~~
-잘모르면 모르시겠다고 하죠
아는척하기는요~~~/ㅋㅋㅋ


자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표지석도 없는 사라져버린 남소문터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검색의 달인님들    남소문터를   찿고  있습니다 



지도에는  나타나는데    아무련흔적이   없어요  표식도  

표지터도요  ㅋㅋㅋㅋ

재수없다고  슬그머니 사라졌는지  

남소문은   흔히  광희문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냥 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