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여행과 체험/한국

제주도서 본 고가의 수석들

doggya 2006. 8. 1. 06:27

 

                 차를 타고 가다가 경치가 하도 아름다워서 세워 놓고 찍었지요.

 

그럼 전편에서 약속하대로 제주 한림공원에서 본 희귀한 수석들을 구경 시켜드릴께요.

세계 여러곳에서 모았다는 생전 처음보는 희귀한 돌들이 눈길을 끌더군요.

그래서 그 중에서 특이하게 보이는  우리나라의 수석들을  찍었어요.

모두다 고가품들이라고 하던데.......

 

 

                    말모양을 새겨 놓은 자연이 신기하게만 느껴지더군요.

 

 

                           정말로 폭포같은 모양이 신기하지 않나요?

 

 

               뭘 닮았다고 생각하세요? 내 눈에는 닭처럼 보이는데......

 

               

영낙없는 토끼와 당근이지요? 정말요? 아 ~~ 그럼 당근이죠. .... ㅎㅎㅎ

농담을 한 번 써 봤는데, 영 안 웃기는 거 같네요. ^_^

 

 

                                  강아지 인가요? 그렇게 보이죠?

 

 

                                  여러분이 한번 이름을 붙여 보세요.

 

 

                          중국의 계림이나 장가계가 무색한 아름다운 산세죠?

 

 

               위의 것을 옆에서 본거예요. 유리때문에 반사가 생겼네요. 죄 ~ 송

 

 

                      한겨울에도 불구하고 피어 있던 유채꽃이 신기해서요.

 

         

      바로 옆에 온실에는 이렇게 화사한 꽃들이 서로의 아르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