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일본여행 3오사카 한신호텔

doggya 2017. 9. 13. 12:29

자다음은   제가  묶었던   호텔을   소개해드릴께요  

간사이공항에서   대략   한시간   30분정도   이동한것 같아요  

어떤경로로  이동했는지  조금  헷갈려요  지하철비슷한걸  탄것 같아요 

 

 

일본여행를하면서

아   가격은 얼마인지  몰라요   아들며느리가다알아서  했어요  직접  확인하셔요  

그래도만족한    호텔이었습니다   온천대신  양일동안    욕조에서    샴푸린스   오일   일어를  알아야통역을하지 퍼핑해보고  알아서  사용했답니다   푸하하 하  


간사이   공항을  빠져나와서  대략 한시간 반정도   숙소를 찿아갔어요 여전히며느리표 

네이비따라서요   기차를 탔나    지하철을  탔나 전초행길이라    어리둥절   일어를모르는 까막눈이라셔


일본이라는  나라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졸지에 요  

어던나라이고   어떤언어를  쓴느지 


언어

공용어는 일본어로 1억 이상의 인구가 사용하는 세계 굴지의 언어이다. 그러나 대외적인 교류가 적으며 국제적 세력도 크지 않다. 일본어의 계통은 언어학적으로 아직 확정되어 있지 않다. 음운구조·문법구조나 다소의 어휘적 유사점으로 인해 한국어, 나아가서 알타이 제어와 친족관계가 있는 것으로 오랫동안 여겨왔으나 증명된 것은 아니다. 남방어 또는 티베트·인도 제어와의 관계, 남방계 언어에 북방계 언어가 융합되었다고 하는 설이 있으나 아직 정설은 없다. 방언은 류큐[琉球] 방언과 본토 방언으로 나누어지며 본토 방언은 다시 동부·서부·규슈 3대 방언으로 나누어지지만 도쿄 방언을 중심으로 한 공통어가 표준어가 되고 있다.일본



아시아의 가장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섬나라인 일본의 국민형성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명확하지 않다. 총인구는 2015년 기준 1억 2,692만 명이다. 1967년에 1억 명을 돌파한 이후 계속 증가추세에 있었으나 출생률이 낮아지면서 1995년부터는 인구증가율이 정체되었다. 이는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이라는 과제를 대두시켰다

출처  다음  백과에서  발췌  

 

 

호텔답게   깨끗한분위기였어요  직원들도  친절햇어요  울며느리일어  능수능란하게  간단한대화가능  

 

20층우리숙소로   에르베이트타고  슝올라왔어요  ㅋㅋㅋ

카드키가  아닌 일반  열쇠키로  열고  들어왔어요  그레도  보안  시스템은 이중 3중으로  조용  

출구에    걸려있는 그림인가   ㅋㅋㅋ

 

방은  조금 어수선  오자말자  다들 몸던지고    피곤해서   흩으려진   상태입니다 

화장실  간사이  찍음  ㅋㅋㅋ

 

침대   1인용인데    생각보다컸어요    ㅋㅋㅋㅋ

전침대  이불깃이  발아래인것  신기했어요  우리나라는   이불깃이  위인데  왜일본은  발아래지

어디가위야    아래야   궁금 궁금  하니  아래가  정상  아니에요

아니우리나라는 보통 이불깃 이 위에잖어    배개가  위에   있는데    

울멈마는  별것이  다궁금해    ㅋㅋㅋ

애교듕이   두부부의   대화   하하하  (내가부르는  애칭 우리작은아들 )

미용화장지  케이스   역시  소인국 증명  ㅋㅋㅋ신기해서 장남  울아들에게   카톡으로  보냄 

아들아   여기는 소인국 나라  엄첨 근검 검소한나라인가봐  ,,ㅋㅋㅋㅋ

엄마재미있어요   응   엄첨신나   신나   동생내외덕택에  

엄마재미있게  놀다와요    ㅋㅋㅋ호텔에서는 며느리가ㅏ 와이파이잡아줌   카톡으로  실시간  소통   푸하하하

 

공기   청정기인가  느김상 

 


20층   에서  바라본오사카  외부모습   ㅋㅋㅋ

거리도  조용하고  깨긋해요  

 


ㅋㅋㅋ울며느리  떡실신  일어날 생각을  안해요 아들과나랑   모닝커피  과자랑 

그련데    며느리왈   성분 새우랴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우리나라 꿀꽈베기맛 

아들과  엄마는꿀과배기랴고  우기고  며느리는  일본식  새우깡이란다  

세상에  까막눈이라서  알수가  있나  아호텔 주변에 편의점이  있었고  음식점도  있었던것같아요 

에르베이트에서   보았는데   14층부터   객실이든가  

호텔이라서    그래도  에르배이트안 제법 넓었어요   그련데 길거리  도로  지하철같은데서는  에르베이트 내부가 엄첨 좁았어요   아커피는  한국산  커피에요   제가  몇개가져가서  먹었어요 

신나게 물만 믾이먹엇어요   

 

과자   먹기   커피랑   아침에   라면  먹을려다   시간에  압박일까봐   걍 생략 

난   이른새벽 5시부터  일어나  짐꾸리고    아들과 며느리는  일어날 생각을 안함 푸하하하  울아들은

먼저  일어났다가    또자버림   ㅋㅋㅋ몰카인가  아들 녀석이 

 

호텔  바로근처일거에요   후쿠시마역인지 내리니 금방  횡단보도건너니  바로옆에  위치접급성도  좋고

주변에   음식점   그리고   호텔내도   커피솝도있고  음식점도 본것 같아요 

 

어디로   향하는 버스인지  모르나  버스  ㅋㅋㅋ호기심에서 

 

호텔안   ㅋㅋ1층  내부

 

 

 


욕 실 비데  

 

울아들은   매트가   조금 딱딱한  침대    엄마와   색시는   쿠션  빵빵 ~~~ㅋㅋㅋ조금  1인용이라도  넓었다 

침대가  

 

협탁     재떨이도  있고  모두  치우고   ㅋㅋ담배피우는 사람없으니 

 

바닥은  카페트  텔레비젼   수납장속에는 무슨  책이있었는데 두겁고 부피가   큰것

성경책인가  불경책인가    걍그냥  나의;생각  

실내화는   화이트   일화용신발 


저속에는   미니냉장고  가있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 비치되어있어서    한국에서  가져간 커피 몇차례끓여  먹어마셨어요 

아들이랑    헉   대박 엄마   커피도가져왔어요   응 혹시  음식때문에   고생할까봐   깨운하게먹을려고   

울아들  역시  울엄마  준비성은 아무도못말려  ㅋㅋㅋㅋ

@아그리고   작은 미니상자안에는  러브 타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콘돔도  비치되어있었답니다

푸하하  궁금해서  무엇인가  열어보았더니     사람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비치되어있었어요  


 

커어텐도   확젇히고  밤  모습도 구경해보고 

 

욕실  드라이기   치약 칫솔   개

빗   일회용   부드려운  롱 타올  일명  우리가아는  이태리타올같은것 3개  ㅋㅋㅋ

하루가  지나도  모두다사용해도 며느리아가야가부탁했는지   또다시   3인세팅되어  있었다 

양치컵  3개

사진에는  없지만   옆에는  고무줄 맨봉  화장지우는 티슈가  각각  3게

아그리고  면도기    3개  



 

 

ㅎ하룻밤   잠자고  늦은시각  아침식사    저녁늦게까지  돌아다니다가    염렵한  며느리아가의  배려 

간단   한 주먹밥  삼각김밥 샌드위치   

어머니  이렇게   가볍게드셔도   괜찮죠   오케이  ,,저녁 편의점가서   사옴  엄마 샤워하는동안   아침식사를  위해서요

주먹밥이  너무 맛났어요   일본쌀이  너무좋았어요   양도많고요   그리고   샌드위치도   나누어먹었어요   가볍게 

음료수도요   시어머니는  오렌지쥬스좋아한다고  오렌지쥬스  쟈기네들은  나누어먹기도   하고요ㅋㅋㅋ

 

호ㅏ장실들어가는  출구  전신거울 

그옆에는   옷장   옷걸이도있고   까운도   있고   귀찮아서  꺼내지도  않음 

 

울아들   계속  색속에  들고다니면  서  확인하기  오사카   여행책자 

 

스탠드 

호텔에서   제공한   생수  3병  

하루가잠자고   다른지역   투어하고  돌아와도 여전히  3병  그련데  냉장고  넣어두지않고  실온  왜그려지 

냉장고  초미니  그련데 냉장 시설   별로시원하지  않았다  ㅋㅋㅋ

 

모두  잠자는데  나ㅣ혼자   창문젖히고  바같구경하기  조심스려워서  눈부시니 

커어텐  닫아둘까   아뇨 괜찮아요  비몽사옹   헤롱헤롱   나혼자   놀기  ㅋㅋ

 

 

우리아들 이잔 침대   ㅋㅋㅋ조금  사이즈가  작다   ㅋㅋ엄마와   색시를  위해서   가장 작은 것 사용  ㅋㅋ

 

23층건물  이었어요 

오래된 건물 같지만   상당히깨끗하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별몇개짜리호텔인가   ㅋㅋㅋㅋ

아무튼 전 대만족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지만요  

 

직원들도  상당히친절   스마일  일제히  일어섬   ㅋㅋㅋ

 





 

10시가  넘어서  체크아웃하고   나왔습니다  다음  스케줄을  위해서요 



 

 


일본여행를하면서

2박3일동안 묶었던호텔이에요.

오사카 한신호텔

몇성급인지 모르나 상당히 깔끔하고


넓고 좋았어요 소인국나라 일본

침대도 1인용이지만 참 좋았어요

간이용 식탁도 있고요 의자도있고요


간사이 공항에서 며느리따라서 또쫄래쫄래 교통카드

  한장을사서 후쿠시마 역인지 도착 역에서 금방 나와

횡단보도 건너니 어머니 여기에요


한신호텔 간판이보인다

나야 호텔을 그다지 이용할리가 없으니

결혼식가야 가끔가고 주변경관은 조경은


그다지 없었으나 들어서니 로비가깨끗하고 

   일어에 능숙한며늘아가야가 로비에서 뭐라뭐라고한다

우리가 예약한륨은 20층


23층까지 에르베이트에서 본것같다

참깨끗했다

우리는 침대 3개 있는륨


욕실은 모두 화이트

깨끗하게 정돈 어머님 먼저 이용하셔요

제일먼저 이용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물받아서 욕조에 물담규고 좋았다

실내화도 화이트 3컬례

옷장에도 상의웃옷걸이 옷걸이도 3인이


쓸정도로 충분 바지걸이3개이든가

생략했다

야경도 끝내쥬었다 그련데 왜사진찍을 안했지 


   며느리아가와 일본식 맥주도 마시고

화장대가 있었고 테이블위에 올려둔키는

 

한신이라 적혀진 키 두개 항상며느리가

챙겼기에 일반키 보통카드키이던데.ㅋㅋㅋ

텔레비전 냉장고 물 3병 냉장고있지않고



테이블위에 놓여져 있었다

텔레비전 일본방송만 까막눈이라

그냥꺼버리다


공기청정기 도있고요

방불도 그냥 이것저것 켜보니 아날로그 식으로

  불이들어와서 편했다

조금 연식 이오래 되었나...



그래도 이정도이면 대만족했어요

깨끗했어요

벽에는 그림 그리고 스탠드도 양쪽에 있었다


바닥은 카페트였어요 호텔이라

그련지 여기는 비데 .도기도 좀크고요

물론 스위치는 우리와 반대방향


타올은 넉넉하게 비치

큰타올 작은타올 예비용도있고요

휴지도 예비용비치


드라이기 빗 3개 이태리타올 3개

헤어캡3개

반대방향에는 화장솜 면봉 고무쥴이포장되어 있었어요


예쁜 신부사진도 두컷이나 있던데 디데이 결혼식이 있었나 

    초상권을위해 패스~~~ㅋㅋㅋㅋ우리는2박3일동안 지내고

  8일날 숙소들어가서

10일날 대략 10시정도 되어서또다시

나라공원이라눈곳으로 마지막일정을위해서 간사이공항근처 

 이동하기 편리하게 짐을 보관소에 맡겨놓고 

   나라공원이라는곳으로 이동했답니다

 

2017년 9.8~9.10일까지 묶었던호텔이에요(본인의  카스에  등록 한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