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일본여행 5,오사카성(천수각 )

doggya 2017. 9. 14. 18:09




일본 제2의도시   오사카

자이제는  제가   여행하고  방문한곳을  보여드릴게요   

저와함께구경해보실래요  고고 ~~~ㅋㅋㅋ




날씨는  우리나라 보다 더웠어요     하지만   하늘은 엄첨 맑고  깨끗했어요 








만약에     역사를  모르고    한다면  참으로  아듬다운 곳이죠  멋지죠  


나무들이  꼭   제눈엔 연리지 같아요 




크고  작은 돌들로  저성곽을  어찌지었을가    참으로  신기햇어요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3년간의공사끝에 1586년에   완공한 성이랴고 합니다 

일본인들에게    신같은존재    우상    이라고합니다 




놀람이   인증샷으로  ~~ㅋㅋㅋㅋ






역사의   존재가    어둡지만   너무  아름다웠어요 










한폭의  그림   같죠    아뭍든   ~~~







ㅇ일본에서 페만난꽃  

산비탈이라   (덩쿨백일홍  )국화   과

꽃은 8~10월에    핀다고합니다 

잎은   마주나고 하트모양 

한해살이풀

꽃잎은노란색  

페튜니아    한해살이풀

꽃말  당신과함께 있으면 마음이편안해집니다 

개화시기는  봄부타가을 6개월이상   꽃이핀다고    합니다 


일본에   서만난매리골등 개화시기는   5~9월이며 황색또는  적황색꽃이핀다고합니다

꽃말은  반드시오고야말 행복   이랴고합니다



우리나라   서울대공원   코기리열차같은것인가   ?ㅋㅋㅋ






까막눈이라  모르지만  그래도  걍 그냥  ~~그럼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



가게   인가



시대별인가  벽에   ~~~과거   인가 




알아주면  고맙고요  

스스로   이해하셔요  



내국인지  관광객인지   

평일인돼도  관광지답게    사람들이  많았어요  




가까이   다가가서  다들 인증샷   찍는다고  아우성입니다  







우와   한국어다    그래서  얼른   ~~~히데요시가누군인지도  몰랐는데  이해하는데  도움 



아여기는    전망대    8층같아요    5층까지이든가    에르베이트이동하고   나머지층은   계단으로  올라간것  같아요  

동   쪽 서쪽   남쪽 북쪽   그,렇게  전망대가  표시되어있었어요 



안전망을  쳐두었어요   유리는 아니고요    그데로요  












햇살이   상당   히눈부셨어요  







전망대에서    시야가  다보여요  








올림픽홀 같은것 일까요    ?(제생각  )ㅋㅋㅋㅋㅋ




일본 제2의도시   오사카

자이제는  제가   여행하고  방문한곳을  보여드릴게요   

저와함께구경해보실래요    짐을   호텔에  일단 맡겨놓고    곧장 또다시  어머니    오사카   그림 그려진

패스 교통카드1일권   그것가지고 사용할수있어요   유명한   코스랴고   오사카   성을   찿아갑니다  

열차인지  무엇인지  모르나     고고  아그려기전에    점심식사를   하고  또길거리오다가   빵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그련데  케잌들이  엄첨 조그만했어요 

사전정보가    없기에  전 무조건  쫄래졸래   따라가기  

힘드시면  언제든지  이야기하셔요    쉬었다가게요  

오케이    괜찮어~~~이정도는  충분히걸을수있엉   신나게   설명도   해주던지  이동하면서  기록할수도  없고  막연하게     오사카성  유명하다는것과  일본인들이  많이찿고  우리나라    임진왜란과  황금   호랑이가   있고    천수각   이있고    그정도만 기억합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세운성이랴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나쁜 사람이지만  일본인에게는  우상  신같은 존재랴 고합니다  

그리고 정유재란    난중에  병사했다고    합니다 

도요도미    히데요시   가일본열도를 통일한뒤    3년간의공사긑에    1586년   완공한성이랴고합니다 

대부분   파괴되었으나    차후에   도구가와   이에아스 의해재건되었다고합니다

자료를   찿아보니  자세한  정보가없네요 우리나라가아니랴서요 ㅋㅋㅋㅋ

일반적을로  상당히  넓었어요   그리고    물색깔도  반영에의해서  이뿌고요  저련성을  어찌쌓았을까    의아심도들고요 

신기한   모형의   건물이있어서    걸어보자해서   왔어요  

오사카제일의  명소랴고  울며느리의설명   그옆으로는 박물관이  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알지도못하는  까막눈    어머님  저기올라가  보실래요   

며느리의   안내로.그래 가보자  

8층까지    전망대도 올라가보았습니다 

5층까지  에르베이트타고   올라가고  나머지는   도보계단으로  이동  그리고  내려오는길도    계단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리고 계단도 상당히   부드렵고  곡석이아니고 조금  가파랐어요  안전을  조심  

우리는   여행자  보험도  안들었으니   어머니  조심조심  오케이   

우르르   관광객이    내려오면    행여나  우리  저분들 보내드리고  이동해요    늘엄마를   배려 

그려다가   너무 사람이 많으면 줄이  끝나지않으면    나  ,갈수   있어그냥 가자   ,,오케이  조심조심  한층한층내려옵니다

일본   열도천수각에   있는 는황금호랑이는  왠지우리나라호랑이하고는 조금 다른 느김이었어요

조선시대    호랑이는   위엄   용맹  도요도시히데요시에에   호랑이   가죽이  바쳐졌다고합니다

그리고 아주크다란  돌   작은돌 한번   안아보았는데     아무튼   가끔은 인간의힘으로  이해안되는 부분이  많아요    담을샇고    성곽을  이루고 정교한건축방식을  보고있노랴면 

각층마다    도요도미   히데요시에   오스카성에  관한자료가  있었어요  ,3층 4층에는   촬영금지이든가   그련데   투구  전쟁때쎴던 무기  갑옷 칼 기타등등  그련데  상당히 체구가 작다는 걸 느꼈어요   글을모르고  까막눈이니  그냥  눈으로즐감 

하다못해    며느리  아가가  폰을 충전하기  위해    충전기를 사용하자  스위치에  꽃자   헉   어디선가 나타서    그련행동을 제지시키더군요   헉    ,얼른 집어놓고  우리 그럼 카페가서   차를  마시던지  아니면    다른곳으로  이동하면  와이파이터지던지  다음 목적지를  검색하려면   (깐깐한 문화   일본 ㅋㅋㅋ우리는   화장실에서도    충전할수  있는데 충전기만  있으면  푸하하하 )

그리고  어디만큼 내려와서  산책코스   극략교랴든가  울며느리의  설명    산책개 들이  많았습니다    더워서   좌판기    물도   빼먹고요   그리고  광장에서  서어커스를   한동안 넋을빼고보았어요  

부부랴고하던데   처음엔 무료인가   했더니 나중에   플리스 플리스  컴온 컴온 하면   다가오게하고   나중에  모자를 가지고     자동수금  모두  그래도   공연 본값으로  기분좋게   지페를 넣어주더군요  

저것얼마식 주는거야  ?물어보니 원화 로 만원정도  물론  동전 넣어주는   분들도 많고요  울며느리도  동전몇전 넣어주더군요     그래조금  비싸다  그래도강제성은  없잖아요     궂이주기싫으면  안주어도되고요 

하긴그렇게  따지면   공연이라고치면   그럴수도 있겟다   ㅋㅋ영화한편도 만원정도하니  ㅋㅋㅋ

해가   어둑어둑 져서  어머니  배타기좋아하셔요  ,아그련데    배를탈려고   가니 이미   시간이   끝났어요  

성벽을   따라    엣날에는  전쟁을 햇을지언정  요즘 현대인들은  와    좋다 멋지다   저 는 소녀처럼   환호 

와~우리어머니   너무좋아하신다    제가자주자주좋은곳 구경시켜드릴께요   립써비스로 비록 이어지더라도 폭풍감동   아들들  어머니구경안시켜드리고 뭐했어   ,,  

오사카성은   임짐왜란   뿐만이아니라   악명높은  일본 총사령부   건물도   오사카 성안에  자라잡고있다고    합니다

오사카성은    임진왜란  정유재란  조선합방의근거리였다고합니다  

도요도미 히데요시를   신으로  모시는   사당도  있다고합니다  

도요돗;   히데요시는    임진왜란을   통해서우리에게는   아주 악인이지만  일본인에게는 아주  신같은   존재 영웅이라고합니다  

두번에   걸려    조선 임진왜란 1952년 정유재란  1957년   역사공부해보실래요 ,ㅋㅋ학창시절로   돌아가서요 ㅋㅋㅋㅋ정유재란 난중에   병사하였다고합니다 


과거야 어떻던     일본인의 관광명소 로 잘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림이  후지산과함께요 


2017년 9.8 금요일  오사카성  천수각 구경하고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