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서울대공원 가을 만추 ♧

doggya 2019. 11. 25. 10:18

♧가을 만추 즐기기♧
#자작글
#그여자의 트래킹

대공원 (과천)
정문을 거쳐서 드림랜드 서울랜드
현대 미술관 거쳐 동물원 트래킹
가을 만추를 즐겨보셔요


2019년 11.21
#피라칸다
#반송
#조형이움직여요/^^*
#피리칸다
대공원마스코트
호랑이
가을을마음껏 즐기고 왔어요

편안한저녁시간되셔요

내가찾아간 방법
대중교통
4호선 대공원역 2번출구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맛집탐방☆
♧서울 대공원역 점심식사 고향집♧

여기는 몇차례 방문 대공원 트래킹하면
주변에 다른 집 많지만 익숙한곳으로
향한다

낮에는 외부에 시원하게 테이블이있고
겨울에 아늑하게
대공원을 끼고 있어 산행인도 많이찾는것

같다
주인내외의 친절함과써비스
고향집 같은 푸근한 집
가격도 저렴 넉넉하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도록 생선각각 한마리즉석에서
구워 나오시고 돼지고기 제육덥밥에
따끈따끈한 시레기국 도 주신다

바쁘시지만 식후커피도 직접 내어오신다
주인님이 가을 만추를 만끽하고서
맛나게 폭풍식사 간식을 잔뜩 드셔도

밥들어가는 배 술들어가는배
따로 있나 보다
80명 수용가능

*조기구이₩7000
*제육덥밥₩7000
*소주 ₩4000
*막걸리 ₩3000

오늘은철도파업를해서 조금지연되어도
무사히 도착
일행 14명


※주소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
과천

대중교통  지하철 4호선

 대공원 4번츨구앞
*전화02ㅡ507ㅡ3339
휴대폰 010ㅡ5203ㅡ0009



전에는  없었는데  세로   단장된 모습입니다  

서울대공원의마스코트 

세계에서  가장  큰호랑이  유네스코 등재할려고했으나  이보다  더큰 조형물이  있어서

    등록 불과   ~~~

호랑이  맞은편으로는   모둔분들이  잘아시는것처럼  장미 테마가든이  있답니다 

2018년 작년에 제가 등록 한 사진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하여 블로그에서 재이동했어요




작년에는 이모습도  없었던 것 같아요 아니면 못본것인지 모르지만




돌고래관 제돌이   모형인가요 





이동하면서  찍었는데  전에는 없었던 같아요  새로생긴  모습 같았어요


감이  열려있고   새도  있었어요    홍시보면 울엄마가 생각 나네요 


#민들레

*원산지   한국 일본  중국 전국 각처에재생

*꽃말    행복 감사하는마음 

*개화시기   봄

*샊갈   황색 노랑 

*키 30CM

어떠한 환경에서도   살아나는 강인 한 식물이다 솜털에쌓여  

 씨앗을 바람을이용해   널리퍼트린다 


대공원의 마스코트   호랑이를 끝으로     산책하고서이동합니다 







늦가을의 만추를 마음껏 즐기고  










코끼리   열차   


이용요금편도 왕복 요금판매하지 않음
※요금
*어른 ₩15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1000원 (36개월이상 ~만12세)
*내가 가장먼저 생각나는것
(국가 유공자 )
*경노 65세이상.
*장애인 어린이 모두 유료 랴고합니다

이제올랐네요 작년보다요

작년에는  \1000원이더니  하긴 모든게 다오르는데






#사철나무 














간식시간 

















돼지고기  제육볶음 



조기구이 







코끼리   열차  요금  유료입니다   




이용요금편도 왕복 요금판매하지 않음
※요금
*어른 ₩15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1000원 (36개월이상 ~만12세)
*내가 가장먼저 생각나는것
(국가 유공자 )
*경노 65세이상.
*장애인 어린이 모두 유료 랴고합니다

이제올랐네요 작년보다요

작년에는  \1000원이더니  하긴 모든게 다오르는데



뭐니  뭐니해도 즐거운 식사 시간입니다   

폭풍 식사  즐거운 시간입니다  

자    구경은 잘  하셨나요   ?





인물 인증샷 일부는   모셔온 사진임을 밝혀둡니다  

더욱더  궁금한것은 직접  확인하셔요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볼거리가  

충분하답니다  

대중교통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   2번출구  

*일행  14명 

 다음만나뵐까지  건강하십시요     모든님

모두모두   방가웠고  수고   하셨습니다 

2019년  11.21일 목요일   서울대공원을 다녀오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