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월드컵 공원 트래킹♧평화공원 한강다리 난지공원

doggya 2019. 11. 29. 16:10

♧건강걷기 월드컵 공원일대 도보 트래킹♧


일행 3명

#하늘공원전망대

테마여행기(폰자체에서 변환된 사진



♡세상사, 굽이 굽이~ ♡

삶의 길목에서 수없이,
그 많고많은 사람들중에
바람을 타고 구름따라 온,
깊은 인연이지만,

기대서고 의지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인연이기에!!...

마주 보며 웃는 모습은
멀리 있어 볼 수 없지만,
진솔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정한 친구가, 계셨기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또 하루를 살아갑니다.

때로는 스승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연인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형제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오누이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친구 같은 마음으로,

서로의 아름다운 마음만을 바라보며,
조석으로 오고가는 안부속에
더 없는행복을 누렸기에 감사드리며!!~~

세상사 고단한 삶 속에서도
가이없는사랑으로 용기를 주시고,
힘을 실어준 내 친구여!!~
정말 고맙습니다 .

요즘 부쩍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님과 함께 해서
무지 좋은 날입니다!!~~

좇지 않아도 가는게 시간이고
밀어내지 않아도 만나지는 게 세월인데,

더디 간다고 혼낼 사람없으니
천천히, 오손도손 산책하듯,
가는 길이었음 합니다!!~~

창가의 계절의 변화도
여유있게 바라보며,

시냇물 얘기도 귀 기울이고,
구름 흐르는 사연도 새겨 듣고
너그럽게 오목조목
그렇게 갔으면 합니다!!~~

참으라 하지말고
오늘부터 잘 웃고
오늘부터 긍정의 말로
감사하고,

지금부터 더 나를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남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습니다!!~~

한 발 뒤에 서면 더 잘 들리고
한 발 아래 서면 더 잘 보이는 것을,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으로
고운 사랑 나누시며
푸르름으로 늘 촉촉한 마음이기를
바랍니다 !!~~?

♡우리 이렇게 살면
정말 행복 할텐데ᆞᆞ

좋은글에서

파란 하늘 벗삼아 백팩둘려메고
도시락 지참하고 과일 간식 커피
까지 챙겨서 생수 뜨거운물챙기고


다니다 보면 체력딸려 지칠까봐서요
늘 가끔은 영원한 엄마편 아들녀석들
엄마 뭐해요~? 어디세요~?

내장소를 알리 면 늘 엄마 가볍게 다녀요

 배냥무게 줄여요 ..네 .접수


하고도 내가방 어느새 배불뚝이
자 ~~저는 오늘도 가울햇살 한줌들고서 길을 나선다
월드컵공원으로 ~늦가을 가을 사냥하려~~~

평화공원으로 한강공원으로 한강고가길 난지천공원으로

 하늘공원으로 샬방 발길 닿는데로

힘들면 쉬어가고요 멋진 시상도 읽어보고요 앞만보고 가지말아라
뒤돌아보면 돌도 있고 절벽도 있고요

나무도 있고요 구름도 보이고요
천둥오리도 만나고요 도로가에 기어나온
참게도 만나고요 토실토실한 냥이도


(고양이) 만나고요 자세히 모르나 토끼같은
동물도 만나고요 까치도 만나고요
샬방 샬방트래킹 복잡한 하늘공원도



이젠 휴식을취하는지 조용 하늘을 담는

전망대도 하늘접시도 메타쉐콰이어
숲길 피톤치드 두팔벌려 실컷 마시고

한장 남아 있는 잎새도 친구해주었다
교통카드 한장들고 무전여행
하늘공원 계단이 4백개넘는 계단도

425 하늘계단도 도보로 올라가보고요
도전해보고요 오늘은 간간히 3.3
5.5..방문객이 있으나 엄첨 조용했어요


월드컵 공원지나서 평화의공웡
저처럼 걸어 다니는 이도 있지만
자전거로 트래킹 하신분들 주의사항


알려주는지 지나가다가
몰카 ~~~~/ㅋㅋㅋㅋ
아 그려고 보니 전에 함상공원다녀온적이 있네요
무슨다리인지 모르나 준공하나


차는 다니지 않았어요
호기심에  들어가고 싶으나
안전을 위하여 바리케이트


오전에는 약간 기분좋을정도로 추웠어요

마스크 대용으로 찬바람

불어서요
지금 물이 없지만 한여름엔 수영장 같은기분
서울은 볼거리가 무궁무진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더랴도 근거리에
425계단
처음엔 10계단
어 ~~~아니네 그럼 100계단
~~헉 그래도 끝이 안보여 그럼 200계단 ~~그래도 이어지다

계단은 나무 그다지 가파르게 되어있지 않고 250...

아니다 그럼 혹시 300계단
그래도 아니네 물론 10계단 기준으로


표시 해두었어요 그럼 350...그래도이어진다 360.370. 380
390. 400계단 끝인가 아직도

425계단이었습니다 몇차례 쉬엄쉬엄 쉬고 전경도 구경 한강도 뒤돌아서서
눈에 저장 담고요

계단 425계단끝

못오를것 같았는데 도전 정신으로 다올라오다
올라오니 전망대
지금꽃도 없고 바람과 허허벌판
하늘을 담는 접시
여기는 관광객이 많았다

초상권을위해서 저멀리서찍음.ㅋㅋㅋㅋ
헉 내그림자가~~~ㅎㅎㅎㅎ
줄서서 대기하던 하늘공원 표지석이
아주조용

주변에 홍댑씨리도 가을꽃도 소국도
탐스련 다알리아도 없는 아주조용
남천이 이뻐서 가던길 멈추고


외로운 잎새도 친구하고서
하늘접시옆에는 울릉도 호빅엿 파는 아저씨 가위질도 조금 스산

월드컵 경기장 역 3번출구 단풍이 이뻐서 다내려와서
메타세콰리어슾
다리위에서
양쪽으로 자동차 씽씽달린다
다리위에서 찍었어요


☆아직도 토하듯이 아름다운자태
춥다고 아우성인데 메해 제기록을보면
열대아 기후인지 전에보다 따듯한것

같아요 궂이 단풍 여행을 안가더랴도
눈정화 힐링이죠
☆하늘공원 전체가 포토죤
외국인이 다가와서 샬라쏼라하는데
알아먹을수가 있어야죠


ㄴㄴㄴㄴ~???? 전 손사레
몰라요~~~~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설명


몰라요 ;;외국인 손짓발짓 다해가면서
제 뒤로 인증샷 찍는데 전문가가 찍는지
아니면 모델사진찍는지 포즈취하며

바디랭귀지로 ~~,아 제가 사진을찍어서 뒤에 나올까봐

방해하는건가요 그제사 외국인


알아먹었는지 고개끄떡끄덕 오케이
손짓발짓 몸짓은 만국 어

재미 있어요
그녀의 도보여행기

으악새 슬피우는 가을인가요
가장자리는 모두 베어두었어요
외국인들도 많고요


☆이정표찍기 어디가 어디인줄 몰라서
길치라서 아정도면 길치면했아~~~~ㅋㅋㅋㅋㅋ

월드컵 공원

오늘도 멋진날 되세요
11월도 마무리 잘하셔요

내가찾아간 방법
,*대중교통 지하철
*6호선 월드컵 경기장 1번출구

우리집에서 소요시간 차타는순간부터
57분 소요
2018년 11.28. 목요일  (본인의  카스에 등록 한글 )

사진은 가끔  무작위로  등록   

인증샷은  제    사진기로 찍은것 도  있지만 카톡으로 

받은  사진도  있음을  밝혀드립니다 


자   그럼 저와   함께   도보  트래킹을    해보실래요  


아마   여기는   하늘 공원  전망대입니다 

#하늘공원전망대

테마여행기(폰자체에서 변환된 사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월드컵공원은 서울의 서쪽에 위치하여 1978년부터 1993년까지 15년간

 서울시민이 버린 쓰레기로 만들어진 2개의 거대한 산과 넓은 면적의 평매립지를

 2002 월드컵 개최와 새 천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난지도 쓰레기매립장을 안정화,

공원화하면서 270만㎡의 면적의 대규모 환경·생태공원으로 대표 공원인 평화의공원을

비롯하여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난지한강공원의 5개 테마공원으로 조성되었습니다.

  • 공원구성 : 평화의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 난지한강공원
  • 관람시간 : 상시개방 (하늘공원, 노을공원 제외)
  • ※ 월드컵공원에서는 시민들의 안전과 시설물 보호를 위해, 공원별 특성과
  •  일몰시간을 고려하여 하늘공원, 노을공원의 이용시간을 탄력적으로 조정
  •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월드컵공원 홈페이지에서발췌



평화공원 일대 







여기는  황금빛내인생  작은 결혼식이  있었던 

 야외결혼식 장이었다고   합니다

주말 드라마로    최근에  종영된 


드라마에는  화려하고 근사한데 늘  방영한현지에서 

보면  그다지  참   신기하지  않고  

시시하게  느껴져요 





월드컵  경기장에너지   드림센터  이나타났어요 


자전거  동호인인지 선수들인지   자전거를   타신 분들이   눈에띄여요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지만 조각   일정한모습 

처음엔 무엇인지 몰랐는데요  아마  신체 일부분  무릎 모습같았어요 


 자세히  보면 무릎 같으시나요   ?ㅋㅋㅋ










가을 단풍 아직도   눈부시게  아름다워요 





돌하루방 도   있고요 



이것은  등잔불모형 인가요 











한강다리 무슨 다리인지모르냐   ~


자전거  동호인 들인가 봐요    서로서로 주의 사항   설명   설명을   하고있는것 같았어


다리위에는  안전망을  설치해 두었습니다 

다리위에  서 찍었습니다   씽씽달리는  자동차들 


한강  저쪽으로는   함상 공원인가 봅니다

지나갔지만  추억을더듬어   봐요 





저기보이는 섬과 연결하는지  차는 다니지  않았습니다 





들어갈수  있나해도   저쪽으로는   막아두었습니다





거의  인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저혼자서  신나서  껑충껑충 뛰어다니기  

우~~~~~~~~와   좋다  신나  신나   ~~ㅋㅋㅋ환호하면서  

앗 ~~~~~~~~~~~~~쌰  신나 신나  ㅋㅋㅋㅋㅋ^-^




강바람은 조금 은 차갑고  기분좋은 정도로   약간은 추워서 

 마스크대신으로   모두다가리기  ㅋㅋㅋㅋ



이제는 숲이 모두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푸르더니

  이제는  하얗게 은물 결  이었어요 


한강   좋기도   하지만 갖가지 사연도 

한며칠전  끔직한 사건사고도  더이상 말하지않을래요 

무서워서요  




천둥오리   사람이  다가가도 도망도  안가네요   ^-^










여기는 아마   수영장  인것 같았습니다 

강바람이 조금은   차가웠어요   

마스크대신에     모두가리고요   ㅋㅋㅋㅋ^-^하하하    

여기는  야구장 

야구공   날아오는데 주의  하라는   안내문구가  있었어요  


난지한강공원은 수변공간으로서의 공원기능은 물론 여가·레저 및 습지생태공원 기능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공원이다. 공원의 상류부는 수변 활동 구역으로 캠핑장, 선착장, 수변 광장으로 조성하고, 중류부는 완충녹지 지역으로 다목적 초지광장, 잔디마당, 하류부는 기존 수목을 이용하여 습지생태공원을 이루고 있다.
홍제천교에서 난지천교 사이에 위치해 있는 난지한강공원은 길이 4.02㎞(약 776,000㎡)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하고 있다. 한강르네상스 사업으로 새롭게 조성된 난지한강공원은 노을공원, 하늘공원과 연결되는 중앙연결브릿지, 평화의 공원 연결브릿지, 복합연결통로가 완공되어 공원 이용시민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더하고 있다.
평화의 공원 연결브릿지 앞에 설치된 거울분수는 난지한강공원의 랜드마크로, 물을 뿜을 때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여 일곱빛깔 무지개처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름철 이용할수 있는 강변물놀이장은 과거 강변에서 물놀이하던 추억을 되살리는 공간으로 어린아이를 동반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도록 조성되어있다.
또한 생태습지원에 보행연결브릿지가 설치되어 자연상태의 초지 및 식물군락 등 수변에 서식하는 동물을 관찰할수 있으며, 주변에 야생탐사센터, 수변문화센터가 설치되어 있어 이곳을 찾는 어린이들이 자연과 더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자연학습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난지캠핑장이 조성되어 있어 바베큐를 즐기며 야영을 할 수 있어 더더욱 인기가 좋다.(대한민국  구석구석 )다음백과에서  발췌



뭐야   ~~~~~~~~아이참   참게인가    ㅋㅋㅋ


메타쇄콰이어  숲길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구경은  잘하셨나요   

다음편을 기대해주셔요  ^-^


2019년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