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조이에게 선물

목터지게 웃는 목욜.. 기쁨만 가득하세요

doggya 2011. 3. 9. 22:59

목터지게 웃는 목욜.. 기쁨만 가득하세요 목터지게 웃는 목요일 입니다..ㅎㅎ 행운은 행복을 끌고 다니고, 불운은 불행을 끌고 다닌다고 합니다. 행운과 불운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동전의 앞 뒷면처럼 함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상쾌한 기분으로 '오늘은 좋은날' 하고 큰 소리로 외치십시요. 그러면 좋은 아침이되고 좋은 하루가 됩니다. 그래도 풀리지 않으시면 거울을 보며 웃어 보세요 거울 속의 내가 웃는 모습을 보고 또 웃으십시요. 그리고 그 웃음을 갖고 하루를 출발 하십시요. 그런데도 행복하지 않는다면 제게 말씀하세요 보상해 드릴테니까요..ㅎㅎ 요즘 살기 힘드시지요. 아니라구요~~ㅋㅋ 힘드셔도 가슴을 펴고 당당히 걸으십시요 술취한 사람처럼 비실비실 걷지 마세요. 왜?.. 내인생은 나의 것이니까요..ㅎㅎ 그리고 마음 밭에 기쁨을 심으십시요. 그러면 행복은 보장되고 행운이 절로 옵니다. 호박이 덩쿨째 굴러 들어오는 것처럼..ㅎㅎ 세상에 태어날때 축복받지 않은사람 있습니까. 모두 축복받고 태어나신 님이시잖아요 그런데 찌프리고 사시면 어쩌시나요. 내가 웃고 또 내가 기뻐하며 즐거워해야 세상도 나를 향해 축복 해 줍니다. 밝은 얼굴 밝은 사람에게 밝고도 많은 행운이 따라온다는것을 깊이 인식하시고 힘들어도 고민하지 말고 끊임없이 자신을 갈고 닦으며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해 정진하자구요. 그리고 밝고 힘찬 노래를 부르십시요. 그러면 님 앞에는 성공 행진곡이 웨딩마치곡 보다 감미롭고 천상의 소리처럼 행복으로 다가올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아자.. 아자.. 홧팅 이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