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여행과 체험/미국 다른 지역들

라스베가스 - 다운타운에서 본 공짜 쑈

doggya 2015. 2. 22. 08:11

이 쑈는 아주 예전부터 하고 있었던 것인데 내용이 달라진 것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하지만 볼만한 것이기에 그리고 무엇보다도 공짜기에 택시를 타고 다운타운까지 한참을 갔지요.


아직 쑈가 시작하려면 시간이 좀 있기에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다 몰려 있는 많은 사람들 가운데 재미있는 사람들 사진을 찍었어요



이 여자분은 아예 위에는 아예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은 알몸이더군요.



뒤에 따라오는 게 뱉맨인가요? 

또 다른 재미잇는 사람의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마침 쑈가 시작되네요.




이것은 후리몬트라고 하는 옛거리의 천장을 하나의 거대한 화면으로 만들어 음악과 함께  하루에 몇 번 공연을 하고 있어요.

중간중간에 줄타기 하는 사람들이 천정을 지나가는데 첫부분에 비디오에 잡혔네요. 나중에는 잘 모르겟고요.

계속 천정을 쳐다 보면서 화면을 잡느라고 나중에는 어질어질...ㅎㅎㅎ

구경해 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