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행복님의 삶

휴가길 저녁식사

doggya 2018. 8. 1. 14:33

올여름처럼 폭염이 기승를부릴즈음
다들더위를피해서 바닷가 계곡피서객이
많겠지만 시끄렵고 소란스려운걸

싫어하는 내남자와나야늘 최상의휴가를
어쩌면즐긴다 어쩌면 남들이 부려울정도로 나만의 착각인가.ㅋㅋㅋ

간단한 식사와 간식을 챙긴다 해도출발시 부터 난 꼼꼼하게 챙겨야한다
빠뜨린것 없나 미리미리 점검하고

메모하고 체크하고 그래야 알뜰한 피서를 할수 있다 울랑이는 항상 기사님
그외에 모든 챙기고 준비하고

과정무수리 나인다
자 ~~ 떠나가자 ~기대도 없이 유행가 가사처럼 물 음료 식사 숙소 카메라

현금 숲속에서 힐링 계곡속에서
마음껏 개구장이처럼 물장구치고 놀고
자연식품 마누라 밥 집밥 이제돌아가야

한다 마침오는날이 중복날이다
우리 저녁에는 가벼운 면이라도 먹을까~?

싫어;;오늘중복날이야 더위잘견디게고기먹자

그럼 삼계탕,, 싫어 ㄴㄴㄴㄴ.ㅋㅋㅋ(난일언지하에거절 )
그럼 오리탕 ,,싫어 ㄴㄴㄴㄴㅋㅋㅋㅌ(역시  거절  )
나는 별다르게 편식안하고 잡십성이지만 그래도  안먹는게  은근히 많다

의외로 많다 밥하기 싫어 집에가서ㅠㅠㅠㅠ
고기먹자 ,맛있는 갈비먹고싶어 .난 탄수화물이 필요해 단백질이 필요해 (엄살  )

혹자는 나살찐다고 구박하는소리가들리는 것같죠 푸하하하
ㅋㅋㅋㅋ 3대 1 설득시키기  그래.  우리  그럼 고기 먹자   ,  오케이   ~!

통과 ~~휴가하면 우리는 먹 거리빼놓을수 없다 비포장달린 애마는 목욕 세차 시켜놓고 우리는 의정부인근

근처 근사한 고기집가니 개업한지 얼마 인되었는지 축화 화환이 즐비하다
휴가의 맛난 저녁식사 로 해결했답니다

식사비 4인 ₩99000원
돼지갈비 6인분
다들 면먹는다고 하더니 맛있다고

그리고 이집의 특징 여자 화장실은 1층
남자 화장실은 2층
맛도 승부하는지 엄첨 매장이 넓았어요

커피도 기호데로 셀프바가 있고요
자 어떠한가요 저의휴가는 저렴한경비로 세차까지 완벽하게

그화려한휴가보다 무더운 여름날 최고의
휴가가 아닐까요 저혼자 자화자찬
그리고 집와서 샤워하고 우리 둘째효손

첯돌에가기위해서 이른아침 훌달려갔답니다

자 이한여름 짧은 여름휴가를 종료합니다

날씨가 장난 아니게 더워요 건강관리 잘하셔요

2018년 8.1.수요일






































고기는  달지   도않고  맛났어요 

4인분  다먹고요  또추가로   2인분시켜서  먹었어요 

밥  한공기   4명이서  나눠먹고요  

맥주   1병가지고    3사람 나눠먹고요  

아무튼 식사비   4인  \99000원









*미담    참 숯불구이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501(신곡동  708-6

*24시연중무휴  

소양념갈비   350g\32000

돼지갈비   250g\15000

생 삼겹살  200g\15000

생갈메기살 200g \15000

사태지개          \9000원

*예약  단체석  완비 

*주차   발렛파킹 가능 

(포장  )


길은 몰라요  신랑 따라   쫄래졸래    차타고가서   내려주고   세차하려가고요  




카푸치노   ~~~~~~~ㅋㅋㅋ시원한것 보다는 따듯한것 먹고 싶어서  ~^^*






저의   휴가비 는   세차비   포함   두가구 각각    \122400원    종료   했답니다 

%(기름값   통행세는   표함되지  않았답니다   )

그녀가    알뜰하게  살아가는 방법 입니다 

 

 

 2018년 8.1.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