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여행과 체험/한 장의 추억

샌프란시스코 다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doggya 2019. 1. 11. 06:00


지난 주말에는 버클리 대학이 있는 쪽으로 나들이를 했어요.

버클리라 그러면 캘리포니아에서는 유명한 대학인데 그 부지 또한 엄청 넓더군요.

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 다리 건너 산 언덕에 걸쳐 있어요



버클리에서 산으로 올라가는 길에 내려다 본 샌프란시스코에요.

사람들이 구경하느라 엄청 많더군요

저기 보이는 게 베이 브릿지 에요. 

중간에 있는게 보물섬이구요.

저 섬은 옛날에 해군기지 였었다고 하대요.



그리고 오른 쪽 끝에 있는 것이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구요.

두 다리가 한눈에 들어 온다는 게 신기했어요. ㅎㅎㅎ